인센스 홀더 (인센스스틱, 인센스콘)

얼마전 서울체크인에서 이효리가 지인들에게

인센스 홀더를 만들어서 선물주는 장면을 봤어요.

 

평소에 인센스에 관심이 많았기때문에 보는 순간!

"나도 만들어봐야지"

 

인센스 홀더
인센스 홀더

 

그래서 다이소로 달려갔어요.

 

어렸을때 지점토 사보고 처음사는데 가격이 옛날과 같은 느낌이 들더라구요

개당 500원.

5개정도면 인센스 홀더 한두개는 만들 수 있겠다 싶어서

5개와 물감, 파레트,  붓, 니스(바니쉬)를 샀어요.

제 기억으로는 만원 안팎으로 나왔던것 같아요.

인센스 홀더 재료
인센스 홀더 만들기 재료

 

집에와서 인센스 홀더를 열심히 검색해봤어요.

생각보다 쉽네~라고 생각하고 시작했는데..왠걸..

 

젤 위에 있는 이미지에서 오른쪽 홀더가 처음 만든거구요.

맘처럼 쉽지 않더라구요.

 

다시 검색...

제가 만들고 싶었던건 입에서 연기가 솔솔 나오는

목각인형이였는데요..

원리를 생각해보니 연기를 내뿜을려면 몸통과 머리가 

구멍이 뚫여 있어야겠더라구요.

 

그래서 모자,얼굴, 몸통을 따로만들었고

입에서는 연기를 뿜어야하기때문에 붓 뒷부분으로 뚫어줬어요.

인센스 홀더
인센스 홀더2

색칠하기전 모습이예요.

다리를 처음 만들었을땐, 아..망했구나..

그런데 모자,얼굴,특히 수염과 담배를 만들고 나서 보는데...

나름 괜찮네~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ㅋㅋ

 

인센스 홀더
인센스홀더3

3개중 제일 형편없는건 제 남편이 만든거예요.

제가 만드는걸 보더니 한심하다는 듯이 쳐다보더니

저렇게 만들어 놨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름 뱀이라고 ㅋㅋㅋㅋ

 

암튼, 밑 바닥도 잘 말라야하기 때문에 채반위에 올려두고

일주일간 말려줬어요.

 

인센스 홀더4

일주일간 말렸더니 아주 잘 말랐더라구요.

 

물감색칠할때 팁은,

쟁반위에 모형을 올려두고 쟁반을 돌리면서 칠해주면

손에 뭍히지 않고 잘 색칠할 수 있으니 이점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이틀뒤....

드디어 완성됐어요!!

콘 인센스를 넣고 몸통을 닫아줬더니

입으로 연기가 뿜어져나와요.

생각보다 너무 잘 만들어져서 동생과 조카가 감탄하더라구요~

 

 

인센스 홀더5

저는 아직 바니쉬를 칠하진 않았는데요,

광택이나면 더 멋스러울것 같아요!

 

저렴한 가격으로 인센스 홀더 만들 수 있으니

관심있는 분들은 한번 만들어보시는거 추천드려요!!

 

감사합니다:D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