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수교집 (냉동삼겹살 맛집, 석촌호수)

요즘 레트로 감성을 느끼게 하는 식당들이 많이 늘어난것 같아요.

곱창,삼겹살,미용실 그리고 커피숍까지!

 

오늘 소개할 집은 다름아닌 '냉삼집'

바로 #잠수교집

 

잠수교집은 3년전인가? 부터 갔던걸로 기억해요.

제가 살고 있는 석촌호수 주변에는 맛집이라고 할만한 곳이 별로 없는데요..

(군산오징어, 주은감자탕..정도)

 

잠수교집은 진짜 자주가고 맛있어서 소개해 드리고 싶은 곳이라 글을 남겨 봅니다.

 

그럼 시작해볼까요?

 

이 보리차병 기억나시나요?

델몬트 쥬스 먹고나서 이병에 보리차 담아 먹었잖아요ㅋ

친구집가도 있고, 할머니집가도 있던 그병!

잠수교집에도 있어요.

굉장히 무거워서 조심조심 따라 드셔야되요 ㅋㅋ

보리차
보리차

잠수교집은 석촌호수 근방에 위치해있구요,

주차도 가능해요.

하지만 자리가 많이 협소하니 차는 두고가시는걸 추천드려요.

 

위치는 바로 요기 ▼

 

https://map.naver.com/v5/search/%EC%9E%A0%EC%8B%A4%20%EC%9E%A0%EC%88%98%EA%B5%90%EC%A7%91/place/1260639905?placePath=%3Fentry=pll%26from=nx%26fromNxList=true&c=14147689.0181789,4509858.4151329,15,0,0,0,dh 

 

네이버 지도

잠수교집 3호점

map.naver.com

 

직원분의 안내를 받고 자리에 앉으면 이렇게 셋팅된 밑반찬(밥상)을 놔줘요.

할머니집에서 봤던 밥상에 ㅋㅋㅋ

 

가지수도 정말 많죠?

많은데 뭐 하나 소홀히 요리하지 않은 느낌!

다 맛있습니다.

 

특히, 크고 두꺼운 계란말이

계란말이는 리필해달라고하면 계속주시는데,

오늘은 재료 소진으로 리필을 못 했어요.

제동생은 계란말이 먹으러 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계란말이 또 드시고 싶으시면 직원분께 리필 요청하세요!

잠수교집 밑반찬
잠수교집 밑반찬

저희는 냉동삼겹살 2인분을 주문했구요,

고사리,미나리,꽈리고추 소자를 추가로 주문했어요.

동생이 야채를 좋아하거든요^^

 

팬이 달궈지면 직원분이 오셔서 냉삼을 올려주시는데요..

후추 뿌려드릴까요? 물어보시고 뿌려주시니까

후추 싫어하시는 분들은 뿌리지 말라고 말씀 하시면 됩니다!

냉삼
냉삼

고기가 익었을때쯤 밑반찬도 올려주시는데,

각맞춰서 올려주시더라구요 ㅋㅋ

덕분에 골고루 잘 먹게 된다는..(눈이 잘 보이니까요)

고사리는 꼭 추가해서 드셔보세요.

빠싹익힌 고사리씹는 재미가 좋고,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냉삼한판
냉삼한판

 

지글지글 맛있는 소리도 들려드릴께요.

눈으로도 먹고 소리로도 먹고 ㅋㅋ

다시봐도 군침이 도네요.

 

참, 백김치 구워먹는게 맛있을까? 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구워서 드셔보세요! 저는 양념된 김치보다 더 맛있더라구요.

굳굳!!

정리

적당한 가격이지만 맛은 최상급, 반찬,찌개,볶음밥 뭐하나 빠지는거 없음

주차가능 (자리협소 4대)

위치 찾기 쉬움

식사 후 석촌호수 산책도 가능

직원분들 친절 (특비 여자 직원분)

재방문의사 : 재재재재재재방문

 

번외

 

식사 후 석촌호수 라인으로 나와서 이마트 편의점에서

팝콘과 커피를 먹었어요.

 

이마트 커피 어느 카페못지 않게 맛있었어요.

 

기회가 된다면 드셔보시는거 추천드려요!

이마트 뿌링클 팝콘,커피
이마트 뿌링클 팝콘,커피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