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평 맛집 무아레맘마

봄이 점점 짧게 느껴지네요.

2주전만해도 '우와~이제 벚꽃피네?'라고했는데,

일주일사이 어느동네는 만개하고 어떤동네는 떨어지기 시작 ㅠ

내일부터 비가 오면 벚꽃은 다 떨어지겠죠?

 

저는 지난주 벚꽃지기 전에 가족들과 청평나들이를 갔어요.

사실, 꽃놀이가 목적은 아니였지만 제대로 즐기다 왔어요.

 

동생이 2월말쯤인가? 가족끼리만 즐길수 있는 프라이빗 사우나 가능한

펜션을 예약을 했어요.

 

사우나만 즐기다 와야지라는 생각으로 아무일정도 짜지 않았는데,

1박2일 일정이라 시간이 너무 많이 남더라구요.

 

그래서 맛집,카페,여행코스까지 짜게되서(저의 MBIT는 ESTJ랍니다 ㅋㅋㅋ)

여러분들께도 소개해 드릴려구요.

 

저희의 집결지는 '무아레 맘마' 이탈리안레스토랑이예요.

저희는 자주 먹을 수 있는 음식이지만,

시골에 계시는 엄마와 언니에게는 자주 접할 수 없는 음식이기에 여기로 정했어요.

 

무아레는 펜션,이탈리안레스토랑,베이커리 카페,중식당이 있는

리조트(?) 복합서비스 단지(?)예요.

 

무아레

야외에는 이렇게 풀장도 있더라구요.

안내표지판에는 무아레는 이용하는 고객은 풀장 이용이 가능하다고 나와 있었는데,

자세한 사항은 안내데스크에 문의해 보셔야 할 듯 해요.

저희는 풀장 이용을 안할꺼라 크케 관심두지 않았어요.

무아레 풀장
무아레 풀장

여기는 무아레 맘마 입구예요.

영업시간은 11:30~22:00까지

주말이라 차 막힐꺼 감안해서 일찍 출발했더니 생각보다 너무 일찍 도착해서

40분정도는 밖에서 구경하고 사진찍다 들어 갔어요.

저희는 북한강이 보이는 자리에 앉고 싶어서 미리 예약해서 좋은 자리를 배정 받을 수 있었어요.

무아레 맘마 입구
무아레 맘마 입구

어느 자리에 앉아도 강뷰를 만끽할 수 있어요.

무아레 맘마 내부
무아레 맘마 내부

저희가 앉은 자리에서도 보이는 오픈키친!

옆에 피자만드는 화덕이 있었어요.

무아레 맘마 내부2
무아레 맘마 내부2

식전빵이예요. 바게트와 먹물 빵 (먹물빵은 얇아서 밑에 깔려있어요)

무아레 맘마 식전빵

저희는 4명이라 3인셋트 1개와 돈마호크 돈까스+우동 정식 1개를 주문했어요.

먼저, 3인셋트메뉴에 포함된 샐러드

채소가 무르지 않고 싱싱했어요! 맛은 평범^^

샐러드
샐러드

3인셋트메뉴에 포함된 피자

마르게리따 피자구요, 화덕으로 구워 도우가 쫀득쫀득했어요.

(저는 식감이 좋은 화덕피자를 좋아해요.)

토마토 페이스트는 자극적이지 않아서 엄마가 좋아했어요.

다들 맛있다 맛있다 하면서 먹었어요 ㅋㅋ

 

피자
화덕피자

까르보나라 파스타도 나왔어요.

수란을 깨뜨려 비벼서 맛있게 촵촵

도톰한 베이컨과 큼직한 버섯이 들어있어 더 푸짐해보여요.

까르보나라 스파게티
까르보나라 스파게티

충격적인 비출얼의 돈마호크 돈까스

이거 정말 대대대 만족!!

고기가 엄청 도톰한데 질기지 않고

퐁실퐁실해서 어린이, 연세드신 분들도 먹기 좋아요.

다들 고기 두깨에 감탄! 부드러운 식감에 두번 놀람!

돈마호크 돈까스
돈마호크 돈까스

보이시죠?

튀김옷은 얇고 고기는 두툼해요.

여기 스테이크도 맛있을것 같죠?

같이 나오는 깍두기랑 찰떡이예요 (리필한번해서 까르보나라랑 함께 먹으니 더 찰떡)

 

돈마호크 돈까스2
돈마호크 돈까스2

돈마호크 돈까스 우동세트 한장에 담아 봤구요.

돈마호크 돈까스 우동세트
돈마호크 돈까스 우동세트

마지막으로 3인 셋트메뉴에 포함되어 있던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셋트 구성이 뭐하나 빠지는거 없이 좋았어요.

아이스크림 담긴 그릇도 너무 예쁘네요.

빨간색 아이스크림 위 빨간색 토핑은 비트같았어요.

저는 딸기인줄 알았고 엄마는 수박인줄 알았대요 ㅋㅋㅋ

먹어보니 식감이 엄청 낯선느낌..아삭 물컹?

암튼 이 토핑은 제 스타일은 아니였어요

왜냐면, 건강한 맛이거든요 ㅋㅋㅋㅋ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첫번째 코스였던 '무아레 맘마'는 만족이였어요.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또 만나요^^ 

무아레 맘마 야외
무아레 맘마 야외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