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동 일미락 ( 후식, 업사이드커피)

"성수동 일미락"

 

얼마전 성수동을 다녀왔어요.

성수동을 좋아하는 언니 추천으로 일미락이라는 식당을 다녀왔고,

분위기도 너무 좋았고, 맛, 가격이 좋아서 포스팅해요.

 

일미락
일미락

퇴근하고 저녁먹으러 가는거라 차는 놓고 갔어요.

잠실에서 뚝섬역까지 퇴근시간 헬이거든요ㅜ

뚝섬역 3번 출구로나와 5분정도 걸어가면 됩니다!

 

도착해서 건물 찍어봤어요.

 

일미락 입구
일미락 입구

건물 입구 !

 

입구에 들어가자마자 대기명단 작성하는 키오스크가 있어요.

 

꽉차지 않았는데 대기걸더라구요 ;;

15분정도 기다렸어요.

 

일미락 기본 반찬
일미락 기본 반찬

샐러드와 겉절이 그리고 각종 소스가 기본 반찬으로 나와요.

일미락 기본 반찬2
일미락 기본 반찬2

콩나물국은 인당 나오는데 급식에서 먹었던 그 맛 ㅋ

일미락 통목살
일미락 통목살

저희는 통목살 시켰어요.

 

직원분은 발효목살을 추천해주셨는데,

같이간 언니가 통목살을 먹어봤는데 괜찮았다고 하길래 걍 통목살로 주문!

 

고기가 엄청 두툼해요.

통목살
통목살

겉면을 익히고 잘라주셨는데,

속이 꼭 토마호크같네요 ㅋㅋ

윤기가 좔좔흘러요.

더덕구이
더덕구이

제가 좋아하는 더덕구이도 추가로 시켰어요.

간이 잘 베어있었고, 더덕향이 살짝 올라오면서 쌉쌀한게

느끼함을 잘 잡아주더라구요.

꼭 같이 드시는거 추천드려요.

된장술밥
된장술밥

된장술밥이예요.

언니가 이걸 좋아하더라구요.

저는 술을 안마시지만, 소주한입먹고 된장술밥 먹으면 술이 잘 넘어갈것 같아요 ㅋㅋ

뜨거우니까 후후 잘 불어서 드세요.

 

요리가 전부 나와서 동영상으로 촬영했어요.

영상으로 보니까 고기가 더 맛있어보이네요 ㅋㅋ

 

일미락, 너무 만족스러운 한끼였어요.

너무 맛있어서 곧 재방문할 예정입니다 ㅋㅋ

업사이드커피
업사이드커피

식사후엔 뭐다?

커피죠 ㅋㅋ

 

카멜커피 성수점으로 가는길에

주차가능한 카페가 있길래 들어갔어요.

 

직접 로스팅하는 곳이라 입구에 커피 생두가 많이 놓여져 있네요.

 

업사이드커피 내부
업사이드커피 내부

진한 커피향이 고기냄새가 벤 몸을 씻겨주네요 ㅋ

 

업사이드, 주문한 커피
업사이드, 주문한 커피

플랫화이트와 아인슈페너를 주문했어요.

그리고, 빠질 수 없는 쿠키

저희가 주문한건 얼그레이 쿠키!

 

커피가 정말 고소했고 깔끔했어요.

풍미도 좋았고, 아인슈페너 위에 올라간 크림은 어찌나 부드러운지

목넘김이 좋더라구요.

 

그리고, 쿠키!!!!

제가 좋아하는 촉촉한 식감의 쿠키였고,

얼그레이 향이 정말 진했어요.

 

같이간 언니랑 먹으면서 하나 더 시킬까를 계속 고민했던 ㅋㅋㅋ

둘다 촉촉한 쿠키를 좋아하거든요.

 

여기 가시는 분들 있다면 쿠키도 꼭 드셔보세여^^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