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쇼핑리스트 일본 입욕제 사용후기

작년 12월 일본 여행 규제가 풀려 오사카에 다녀왔어요.
 
저는 일본 여행만 (오키나와,후쿠오카,도쿄,오사카3번,교토) 여러번 갔다와서
이제 일본은 그만 가야지..라는 생각을 했었어요.
마음만 먹으면 주말이라도 다녀올 수 있는 곳이잖아요?
 
그런데....코로나가 시작되면서 하늘길이 막혀 해외여행을 못가게 되니까 
더 가고 싶은 마음이 들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규제가 풀리자마자 오사카부터 달려갔어요.(12월 말에는 태국 치앙마이 다녀왔구요)
(쇼핑을 위해...)
 
오늘은 제가 오사카에서 산 쇼핑리스트을 공개해 보도록 할께요! 

오사카 쇼핑리스트1
오사카 쇼핑리스트1
오사카 쇼핑리스트2
오사카 쇼핑리스트2
오사카 쇼핑리스트3
오사카 쇼핑리스트3

더 자세한 영상은 여기에 있어요😁
https://youtu.be/_tf2dNUh6BA


대략, 이정도 ㅋㅋ
일단 뭐 하나에 꽂히면 그건만 파는 성격이라
이번엔 입욕제를 잔뜩 사왔어요.
 
입욕제는 가루,고형타입 두가지고
고형은 발포도 되더라구요.
 
여행하면서 호텔에서 1일 1 반신욕하면서 찍었어요.
이 입욕제는 라벤더 향이 났어요.
 

오사카 쇼핑리스트_입욕제

 

오사카 쇼핑리스트_발포 입욕제

발포 없는 가루타입 입욕제!
일본에 있는 유명 온천의 이름을 따서 만들었나봐요.
가루타입 입욕제는 대부분 어디선가 맡아봤는데,
무슨 향이라고 단정 짓기에는 조금 애매한..그런 향들이예요.
 
어떤건 옛날 할머니 집에서 썻던 '알뜨랑'비누 냄새가 나기도하고,
파스냄새 같기도한... 오묘한 향이였어요.
 

오사카 쇼핑리스트_가루타입 입욕제

써본것 중에 가장 특이한 입욕제!
이미 겉 표지에서부터 느껴지지 않나요?
 
번역해보니,
 '가정 목욕에서 용암욕의 땀을!'
이라고 하네요..
 
뜨거운 물어 넣으니 돌같이 생긴? 것들이 다 녹아 없어졌고
정말 용암온천에서나 날법할 냄새가 났어요. (철 냄새 같은?)
 
이건 두개 샀는데 썩 맘에 들지않아 안쓰고 있어요.
 

오사카 쇼핑리스트_용암온천향

이번껀 낱개 포장이 아닌 통에 들어있는 가루타입 입욕제인데요,
메가돈키호테에 딱 1개 남아 있었어요.
그래서 제가 얼른 가져왔죠.
 
사용방법은 뚜껑에 소량 덜어서 사용하라고 했는데
저는 제가 넣고 싶은 만큼 넣었어요.
 
넣자마자 물이 주황색으로 변했고 마치 히노키탕에 들어간듯한 느낌이 났어요.
 

오사카 쇼핑리스트_가루타입 입욕제_히노키탕 냄새

이번엔 오사카에서 제일 자주 먹었던 우유예요.
패밀리마트에만 팔고 있고 진짜 생딸기를 갈아 먹는 듯한 느낌의 우유!
저는 반신욕할때 한잔씩 마셨어요.
딸기-메론-바나나 순으로 맛있어요.(개인적 의견)

오사카 쇼핑리스트_패밀리마트 우유
오사카 쇼핑리스트_패밀리마트 우유

로이스 감자칩은 오사카 시내에서 파는 곳이 없어요ㅠ
간사이 공항에서 샀어요.
진짜...줄이 엄청 길었고 대부분 로이스 감자칩 사는 사람들;;
저는 30분정도 줄서서 샀어요.
 
언니가 부탁한거라 사긴샀는데
첫 느낌은 감자칩에 초코렛 찍어 먹는 맛
근데..먹으면 먹을 수록 땡끼는 맛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이것만 샀을까..후회 엄청했어요.
 
후쿠오카에서는 여러가지맛(4가지?)이 있다고하는데
오사카는 한가지 밖에 없더라구요.
화이트초콜렛 맛 먹고 보고 싶어요 ㅠ

오사카 쇼핑리스트_로이스감자칩
오사카 쇼핑리스트_로이스감자칩
오사카 쇼핑리스트_로이스감자칩2
오사카 쇼핑리스트_로이스감자칩2

그리고, 해피탄 쌀과자인데요..
이거 요물이예요.
한번 뜯으면 멈출 수 없고, 우리나라 쌀과자도 맛있지만..
더 바삭하고 더 짭쪼름하고 더 풍미가 좋아요.
 
직구로 시켜먹으려고 찾아 봤는데, 이미 입소문난 과자더라구요? ㅋㅋ
뒷북이였네요.

오사카 쇼핑리스트_해피탄 쌀과자
오사카 쇼핑리스트_해피탄 쌀과자

 

일본 마트에서 식재료도 샀어요.
찌개 끓여먹기 번거로워서 이거 사봤는데..
두부가 왜이렇게 야들야들한거죠?
건두부도 좀 사올껄 그랬나봐요.
 
볶음밥에 이거 하나뜯어서 물부어 먹으면 한끼 뚝딱이예요.

오사카 쇼핑리스트_순두부찌개
오사카 쇼핑리스트_순두부찌개
오사카 쇼핑리스트_순두부찌개2
오사카 쇼핑리스트_순두부찌개2

샤브샤브 즐겨먹어서 육수도 사봤어요.
생선으로 우려낸 육수이고 농도가 진하진 않아요.
샤브샤브에 고기가 들어가기 때문에 문제 되진 않을것 같아요.
 

오사카 쇼핑리스트_샤브샤브육수 큐브
오사카 쇼핑리스트_샤브샤브육수 큐브
오사카 쇼핑리스트_샤브샤브육수 큐브2
오사카 쇼핑리스트_샤브샤브육수 큐브2

갑자기 쌩뚱맞게 발가락 양말이냐구요?
여행가서 오래걸으면 발바닥에 땀도 많이나고 발가락 사이가 많이 아프더라구요.
물집도 잡히고ㅠ
그래서 100엔샵 갔다가 양말속에 신을 수 있는 발가락 양말이 있길래 구매해봤는데,
이거 완전 추천템!
땀도 잘 흡수되고 발가락 사이가 벌어져서 물집도 안잡혀요.
그리고 무엇보다 좋은건 신발 벋었을때 흉하지 않다는거 ㅋㅋ
이거 말고도 2개나 더 샀어요 

오사카 쇼핑리스트_발가락양말
오사카 쇼핑리스트_발가락양말

이상 오사카 쇼핑리스트 후기를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