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리단길 맛집 (진저베어)

요즘 개인,업무적으로 너무 바빠 오랜만에 글을 쓰네요.

 

얼마전 동생이랑 진저베어를 다녀왔어요.

연예인 송민호도 다녀간 그집!

소문대로 대기가 길더라구요. (테이크 아웃은 줄 안서도 됩니다)

 

저희는 테이크아웃하려고 바로 매장안으로 들어가서 빵을 골랐어요.

아래는 빵고를때 찍은 내부사진이예요.

진저베어 내부
진저베어 내부

제일 먼저 보이는 파이와 케익들

메뉴판을 한참찾았는데 유리케이스에 적혀있더라구요 ㅋㅋ

제 동생은 제가 말해줘도 못찾아서 손으로 가르쳐줬답니다.

진저베어 케익,파이
진저베어 케익,파이

전부 영어로 써있어서 잘 읽어봐야해요 ㅋㅋㅋ

동생이랑 저는 입맛이 서로 안맞거든요?

근데, 저날은 무슨 바람이 들었는지 저랑 같은 빵을 골랐어요.

바로,마늘빵!

 

저는 평소에도 마늘바게트를 즐겨먹는데,

동생은 마늘냄새가 입안에 오래 남는다고 안좋아하더라구요.

진저베어 파이
진저베어 파이

폴드포크파이 

진저베어 파이들은 속이 안보여서 무슨맛일지 궁금해요.

폴드포크
폴드포크

전혀 맵지 않을것 같이 생겼는데

스파이시 치킨

스파이시치킨
스파이시치킨

진저베어 클래식 파이

이거 많이들 먹던데, 호불호가 있더라구요.

향신료 싫어하는 분들은 피하셔야 할 것 같아요 ㅋㅋ

진저베어 클래식 파이
진저베어 클래식 파이

크리미치킨&머쉬룸파이

먹어본 사람들 평은, 만두같다..크리미하지 않고 퍽퍽하다.

제가 먹어보지 않아서 잘 모르겠지만 후기보고 먹고 싶지 않더라구요.

크리미치킨&머쉬룸파이
크리미치킨&머쉬룸파이

이게 저희가 픽한 빵이예요.

뭐라고 읽어야해요?

갈릭 팔미에?

암튼 굉장히 촉촉했고, 달달했어요.

슬라이스된 마늘도 쫀득쫀득했구요.

아메리카노랑 찰떡궁합!

갈릭palmie
갈릭palmie

제가 싫어하는 야채들이 많네요;

시금치고트치즈키쉬
시금치,베이컨,그라나파다노치즈와 코트치즈가 들어가서 짭짤한 키쉬래요.

피칸파이

이건 무슨맛인지 알것같지 않나요?

이디야 피칸파이랑 비슷하게 생겼네요 ㅋㅋㅋ

피칸파이
피칸파이

저희가 두번째로 픽한 플레즐

이건 실망...너무 딱딱하고 푸석했어요.

설탕이 씹히는 식감도 별로였고...

이거 잘라먹기도 쉽지않아요.

옷에 가루가 다 떨어짐 ㅠㅠ

플레인 플레즐
플레인 플레즐

애플파이

사과를 통째로 넣었나요?

그냥 사과사과하네요 ㅋ

전 예전부터 애플파이를 안좋아해서 두번쨰 방문해서도 이건 안먹을 것 같아요 ㅋㅋ

애플파이
애플파이

파이 전체컷!

진저베어 파이
진저베어 파이

스윗포테이토갈래트

속에 고구마가 들어있대요!

하나먹으면 엄청 배부르다고 하더라구요

 

스윗포테이토갈래트
스윗포테이토갈래트

아보카도 계란파이,

이것도 호불호가 강하다네요..

별로라는 사람들이 많았어요.

아보카도 계란 파이
아보카도 계란 파이

감자가 들어간 파이같아요.

다른분들이 먹은 후기 찾아서 알려드리고 싶은데 도저히 못찾겠어요 ㅠ

인기많은 파이는 아닌걸로~

진저베어 포테이토 파이
진저베어 포테이토 파이

정리

부담스러운 가격으로 여러가지를 맛 볼 수 없었고, 너무 긴 웨이팅...

그렇다고 한시간 줄서서 먹을 만한 맛은 아니였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