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구당 (강남,신논현 맛집)

일년만에 강남에서 저녁을 먹었어요.

요즘 핫하다는 '구구당'을 다녀와서 리뷰 남겨보려고 합니다.

 

강남 언덕길에 위치해 있어서 지도 없이는 찾아가기 어려워요.

아래 네이버 지도 첨부 했어요!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074002248?c=14140756.5189661,4509581.0219253,16,0,0,0,dh&placePath=%2Fhome&entry=plt 

 

네이버 지도

강남구 역삼동

map.naver.com

 

구구당은 매장 입구부터 화려했어요.

강남 구구당
강남 구구당

저희가 앉은 자리에서도 찰칵!

중국여행온 느낌이 들었고,

오픈주방이라 깨끗하게 조리하겠구나~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구구당 실내1
구구당 실내

제가 좋아하는 대나무가 있어서 찰칵!

 

구구당 실내2
구구당 실내2

제가 좋아하는 대나무가 있어서 찍어봤어요.

 

이제 뭘 시켜야될지 고민해야하는 시간!

메뉴판 정독 

구구당 메뉴판1
구구당 메뉴판1

생각보다 종류가 많더라구요.

구구당 메뉴판2
구구당 메뉴판2

면종류구요.

치킨 차오멘 옆테이블에서 먹는거 봤는데

맛있어 보였어요.

 

직원분께 면요리 추천해달고 말씀드렸는데,

홍콩 파스타 추천해주셔서 면은, 홍콩 파스타로!

 

구구당 메뉴판3
구구당 메뉴판3

메뉴 고민하기 싫으신 분들은

셋트 메뉴드시는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구구당 메뉴판4
구구당 메뉴판4

구구당의 대표메뉴는 멘보샤,홍콩 파스타,치킨차오멘!!

 

저희는 둥베이 꿔바로우,멘보샤,홍콩파스타를 주문했어요.

 

제일먼저 둥베이 꿔바로우가 나왔어요.

각자 접시에 하나씩 올려두고 나이프로 잘라서 먹으면 됩니다.

특색있는 맛은 아니였어요.

둥베이 꿔바로우
둥베이 꿔바로우

홍콩 파스타가 나왔어요!

비주얼 장난아니죠?

 

홍콩 파스타를 맛표현해보면,

마라탕소스에 로제소스를 더한 맛!

다들 드셔보면 그렇게 느끼실것 같아요.

 

향신료가 강해서 마라탕 싫어하는 분들에게는

난이도가 있는 음식.

 

얼큰한 로제파스타 느낌이라 저는 맛있게 싹싹 긁어 먹었어요.

 

홍콩 파스타
홍콩 파스타

서비스로 1개 나온 꽃방

외로워 보이네요 ㅋㅋ

 

맛있는 요리가 많아서 저는 안먹고

친구가 반쪽 먹었어요.

꽃빵
꽃빵

궁금했던, 멘보샤가 나왔어요.

기대한 만큼 맛있었고,

새우향이 사~악 퍼지면서, 새우살의 쫄깃 통통한 식감이 아주 좋았어요.

같이 곁들여 먹는 소스도 느끼하지 않아 조화가 잘 어우러 졌어요.

멘보샤
멘보샤

정리

재방문 의사있음. 홍콩 파스타가 완전 제취향!

꿔바로우에서는 약간의 돼지냄새가 났기 때문에 다음 방문시엔 주문하지 않을 예정.

신논현역에서 5분정도 걸어서 갈 수 있는 거리라 위치도 좋음

가격대는 쫌 있는 편

치킨 차오멘이 궁금해서 또 가야겠음!!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