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신포시장 맛집 (숨은 맛집, 마더파더)

남편이 절대 소개하지 말라는 집 소개하려구요 ㅋㅋ

소문나서 사람 많아지면 이제 먹으러 못간다고 ㅠ

(제글을 보는 사람들이 많지 않아서 영향력이 없지 않을까요?) 

 

얼마전 남편과 자전거를 타고 신포시장을 다녀왔어요.

저녁시간 되어가서 뭐 먹을까 고민하고 있던 찰나에 발견한 #마더파더

맛집 냄새를 잘 맡는 남편이 #마더파더 앞에서

사람들이 먹는걸 보더니

"이집 맛집인거 같은데"라는 거예요.

 

제가 보기엔 그냥 허름한 술집..

동네사람들이 술한잔 마시러오는 집,

딱 그정도로 밖에 안보였어든요.

마더파더
마더파더

먹을까 말까를 고민하고 있었는데,

마침 식당에서 나오는 여자두분..

남편이 그분들에게 맛있냐고 물어봤는데

"꼭 드셔보세요, 특히 마늘고기튀김은 꼭 드세요"

남편이 신나서 '여기 진짜 맛있다는데'

그래서 들어가 보기로했는데

무슨일이죠? 들어가보니 대기가 있네요?

 

이름을 적고 20분정도 기다렸어요.

마더파더
마더파더 실내

기다리는동안 검색

#마더파더

검색하니까 맛집이 맞네요.

인스타그램 피드가 1000+더라구요

 

마더파더의 베스트 메뉴가 있어서 찍어봤어요.

아까 그 여자분들도 추천하던 메뉴, 마늘고기튀김!

 

마더파더 메뉴
마더파더 메뉴

대기하면서 찍은 메뉴판인데

메뉴가 엄청 많아요.

리뷰를 보니까 여기 뭐하나 빠지는거 없이 다 맛있다는데 정말인지 다 먹어보고 싶네요.

마더파더 메뉴판
마더파더 메뉴판

저희는 술을 안마시기 때문에 식사가 될만한

마늘고기튀김+쫄면을 시켰어요.

 

먼저, 서비스로 나온 짬뽕국물

 

서비스라 기대안했는데, 홍합과 채소들이 듬뿍들어있었어요.

이걸 서비스로 준다고?라는 생각이 들었고,

면만 넣으면 여느 중국집에서 만원주고 먹는 짬뽕 퀄리티였어요!!

짬뽕국물
짬뽕국물

영상 한번 보시죠!

 

뒤이어 나온 마늘고기 튀김!

한입 먹었는데,

탕수육과는 다른 담백,고소 짭짤한 맛이였어요.

 

별다른 특별함은 없었지만 자꾸 땡기는 맛이라 손이 멈춰지지 않았어요 ㅋㅋ

 

간장,케찹 두가지 소스가 나왔는데

저는 간장소스를 찍어먹었는데 남편은 케챱이 잘 어울린하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찍어먹어봤는데 오~ 어울려요, 맛있어요.

 

저희가 시중에서 사먹는 케챱 맛은 아니고

채소를 넣어 직접 만든 이집만에 특별함이 있는 케챱,

그래서 이 고기튀김과 잘 어울리니봐요.

마늘고기 튀김
마늘고기 튀김

제가 좋아하는 쫄면이 나왔어요.

마늘고기 튀김과 진짜 찰떡이구요,

콩나물 숨이 적당히 죽어있어서 비릿한 맛도 없었고

(너무 안익히면 콩나물 비린맛이 나더라구요)

아삭한 식감은 살아 있었어요.

 

저는 당근,오이를 싫어하는데

당근이 굵지 않아서 같이 먹기에도 거부감이 없었어요.

맛은 두말 할것 없이 맛있구요!

 

쫄면
쫄면

전체요리 찍어봤어요.

요리 궁합 최고!

마더파더 쫄지마늘
마더파더 쫄지마늘

 

정리

저렴한 가격 고퀄리티의 맛

안갈이유가 없는 집!

나만 알고 싶은 집!

일주일에 두번먹는 집!

꼭 한번 드셔보시라고 추천하는 집입니다.

 

더 이상 말이 필요 없어요 ㅋㅋㅋ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