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머스키친 (삼성동,코엑스_파르나스몰)

중동 전통요리를 현대식으로 재해석한 중동요리 전문점인 '허머스키친'

 

허머스키친은 삼성동 파르나스몰에 위치해 있어요.

저희는 코엑스몰에 주차하고 걸어갔는데요,

상당히 멀더라고요.

 

동생이 '이 길로 가는 게 맞냐고'  5번은 물어봤어요

지하철로 이동하면 삼성역 6번 출구로 나가면 금방인데,

차를 가져가니 이동이 불편하더라고요.

 

어쨌든, 주차하고 15분 정도를 걸어서 매장에 도착했어요.

평일 점심시간이었는데 벌써 대기 6팀...

기다리는 동안 메뉴판 스캔 ㅋㅋ

 

저희는 치킨 샐러드와, 부챗살 스테이크 샥슈카를 주문했어요.

음료는 콜라와 라씨!

 

치킨 샐러드가 나왔어요!

'허머스 키친'의 대표 메뉴라네요.

원래는 팔라펠 샐러드 시키려고 했는데..

옆 테이블에서 먹는 거 보고 따라 시켰어요.

 

삶은 병아리콩을 으깨 마늘과 올리브유를 뿌려 먹는

후무스!

아주 건강한 맛이었어요.

 

아이들이 먹을 수 있을 정도로 담백해요.

그리고, 치킨!

치킨은 완전 제스타 일이었어요.

인도 카레집에서 판매하는 탄두리 치킨 맛!!!!

 

이미지에서 보이시는 난(?)에 후무스, 샐러스, 치킨을 올려

먹었는데 나쁘지 않더라고요.

치킨샐러드
치킨샐러드

부챗살 스테이크 샥슈가!!

얼큰한 토마토 커리 같은 맛이었어요.

인도커리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호'

생각보다 향신료 맛이 아주 강했어요.

 

제 입맛에는  '호'

 

마늘밥에 소스 얹어 스테이크 올려 먹으면 완맛!

 

그리고, 고체연료를 켜주기 때문에

날계란 싫어하시는 분들은 계란을 익혀서 먹을 수 있어요.

저도 날계란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완전히 익혀 먹었어요.

 

부채살 스테이크 샥슈가
부채살 스테이크 샥슈가

스테이크도 적당히 익혀 나와서 좋았고요.

스테이크
스테이크

저희가 주문한 요리가 전부 나왔어요.

라씨와 콜라도!

 

허머스키친
허머스키친

 

정리

재방문 의사 있음.

분위기 좋고, 맛있음. 음식 가격 비싸지 않음.(전부 4만원)

단점은, 주차

(파르나스 몰에 주차해야 할인 가능, 같은 건물인 줄 알았는데 코엑스몰과는 다름/5만 원 이상 1시간 무료인데... 주차하고

매장까지 가는 시간+웨이팅 하면 넉넉히 2시간인데.. 5만 원 이상 식사했다고 해도 1시간은 내 돈 지불해야 함.. 주차비 너무 비쌈)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