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글랜드 왕돈까스 (인천 돈까스 맛집)

옛날 돈까스 좋아하시나요?

 

인천에서 유명하다는 '잉글랜드 왕돈까스'를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주차하는 방법, 줄서기, 식당이용하는 방법 등을 말씀 드릴께요.

 

먼저 주차 이용방법이예요.

식당에서 운영하는 주차장이 없기때문에 근처 공영주차장을 이용했어요.

잉글랜드 왕돈까스 바로 옆이라 이동하기 편해요!

 

용동 공영주차장
용동 공영주차장

https://map.naver.com/v5/entry/place/835012603?c=14096476.0522934,4505317.7268202,19,0,0,0,dh&entry=plt

 

네이버 지도

용동 공영 주차장

map.naver.com

잉글랜드 왕돈까스는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1층 꾸지뽕 삼계탕 건물 계단을 이용해 2층으로 가시면 됩니다.

2층 잉글랜드 왕돈까스
2층 잉글랜드 왕돈까스

입구가 작아 잘 보이지 않아요.

잉글랜드 왕돈까스 1층 입구
잉글랜드 왕돈까스 1층 입구

계단을 올라가시면 입구에 대기표 뽑는 기계가 있어요.

 

잉글랜드 왕돈까스 입구 대기표
잉글랜드 왕돈까스 입구 대기표

오픈시간 맞춰갔는데 계단까지 줄서있어 저희도 줄서서 기다렸는데,

앞사람 손에 번호표가 있더라구요..

헐레벌떡 올라가서 뽑아왔어요.

대기표
대기표

시간이 잘 못 표기되어 있네요,

저희가 번호표 뽑은 시간은 11시40분!

오픈시간이 11시30분이였는데 벌써 대기13명....

내 번호표
내 번호표

줄이 줄어들어 입구에서 기다렸는데,

옆을보니 대기실이 있더라구요.

번호표 뽑으신 분들은 대기실에서 기다리세요~

선풍기가 있어서 시원하게 기다릴수 있어요.

잉글랜드 왕돈까스 대기실
잉글랜드 왕돈까스 대기실

회전이 빨라 금방 들어갈 수 있었어요.

저희가 앉았던자리는 '유퀴즈' 촬영했던 자리로

유재석씨가 앉았던 자리더라구요^^

좋은 기운 받아 가네요. 

잉글랜드 왕돈까스 유재석씨가 앉았던 자리
잉글랜드 왕돈까스 유재석씨가 앉았던 자리

 

자리에 앉아서 내부 동영상 촬영해봤어요.

입구는 작았는데 실내는 엄~청 크더라구요.

그래서 회전이 빨랐나봐요.

응팔스러운 분위기 ㅋㅋㅋㅋ

잉글랜드 왕돈까스 실내

 

왕돈까스 2개를 주문하고 셀프바로 출발!

샐러드와 김치, 단무지, 스프가 준비되어 있어요.

샐러드와 김치, 단무지, 스프
샐러드와 김치, 단무지, 스프

밥솥에 스프가 들어있어요.

샐러드바_스프
샐러드바_스프

스프색깔이 특이했어요.

녹색...맛은 우리가 아는 맛

저희 후추를 좋아해서 듬뿍뿌렸어요 ㅋ

반찬 셋팅
반찬 셋팅

드디어 돈까스가 나왔어요!

옛날 돈까스 답게 얇고 소스 냄새가 옛 추억을 떠오르게 하네요^^

잉글랜드 왕돈까스_왕돈까스
잉글랜드 왕돈까스_왕돈까스

돈까스를 주문하면 빵과 밥중 하나를 먹을 수 있어요.

저희 밥으로 주문했어요.

양이 적어요..그래서 밥1개 추가했어요 ㅋㅋㅋ

밥

반찬 리필하러가는데 음료수를 들고 다니는 사람들이 있더라구요.

저도 후기 찾아봤을때 음료가 공짜라는 얘길들었는데

샐러드바는 없었거든요...

주위를 둘러보니 계산하는 카운터 맞은편에 음료가 커피 기계가 비치되어 있는걸 발견!

콜라와 커피를 뽑아왔어요.

카운터 맞은편_음료와 커피, 정수기
카운터 맞은편_음료와 커피, 정수기

커피를 보리차 처럼 연하게 마시기 때문에

한잔 뽑아서 정수기물에 섞어 마셨어요.

잉글랜드 돈까스_커피
잉글랜드 돈까스_커피

한잔은 콜라

잉글랜드 돈까스_콜라 무한리필
잉글랜드 돈까스_콜라 무한리필

리뷰

특별한 맛은 없었다. (집에서 돈까스 만들어서 오뚜기 '경양식 돈까스 소스' 뿌려먹는 맛)

재방문 한다면 10분 정도는 기다려 먹을 수 있겠지만, 20분이상 대기라면 패스~

굳이 또 가야겠다는 생각은 없다. (남편도 저와 같은 생각)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