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비힐 샤이닝 스킨부스터 인모드 후기 (광고X내돈후기)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피부과 시술 후기 남겨요.

 

눈가 까치발 주름이 깊어져서 제오민 보톡스 맞으러 피부과에 갔어요.

평소 가던 피부과는 당일 예약이 안되 집근처 저렴한 피부과에 갔는데,

풀페이스 인모드가 저렴한거예요? (풀페이스13만원)

 

실장님한테 보톡스+인모드 시술받겠다고 말씀드렸더니

인모드 단독시술은 이벤트 기간이 아니라 정가고

2만원 추가하면 리비힐 스킨부스터+인모드 시술이 가능하다고해서 같이 받기로 결정했어요.

 

리비힐? 국내브랜드에서 만든 스킨부스터..

'설마 부작용 있겠어?' 라는 생각으로 맞아봤어요.

(안아프다고해서 시술 받기로 결정 ㅋㅋㅋ)

 

마취크림 도포

보통은 마취크림 안바르고도 시술한다는데,

저는 통증에 민감해서 20분정도 마취크림바르고 대기했어요.

 

시술순서는 인모드->리비힐 스킨부스터->제오민 보톡스 차례로!

 

인보드 받아본 사람들은 아시겠지만 청소기로 얼굴 빨아들이는 느낌? 정도라

가볍게 받았구요, 인모드는 시술직후 멍이 조금들 수 있고

효과는 얼굴 라인이 정리되는 느낌을 주는 시술이예요.

저는 통증이 없어서 가끔 받아요.

(볼주면 잘 못 시술하면 볼패임 있으니 주의)

 

다음은 리비힐 스킨부스터, 한땀한땀 놓는 방식이 아닌 바늘도장(바늘침여러개)으로

피부전체에 주입하는 방식이예요.

 

실장님이 얘기했던것처럼 통증은 거의 없었어요.

피지흡입기로 빨아들이는 느낌에 한두번 따끔거리는 정도!

 

근데 의사선생님이 중간중간 

'피 좀 닦고 진행할께요'라고해서 엄청 긴장했었어요 ㅋㅋㅋ

리비힐 스킨부스터

시술 시간은 체감상 10분정도 걸린것 같았고,

시술 직후 사진 찍었는데 피 몇군데 난거 말고는 상태가 괜찮았어요.

마지막으로 눈가,미간 보톡스 맞고 끝!

 

당일 세안,화장 가능할 정도로 가벼운 시술이였고

다음날 세안할때도 불편함이 전혀 없었어요.

리비힐 스킨부스터에 대한 기대가 전혀 없어서 효과가 있을거란 기대는 안했구요.

 

그런데 하루지난 다음날 얼굴에서 광채가 나는거예요?

느낌탓인가?라고 생각했는데 주변사람들도 피부 좋아졌다는 얘길하더라구요 ㅋㅋ

효과가 있긴 있다!

리비힐 스킨부스터

하루이틀 더 지나면 효과가 더 나타날까?라는 생각을했는데

오래가진 않더라구요.

글을 쓰는 오늘이 4일째되는 날인데 처음만큼 광이 올라오진 않네요.

패키지 상품이라 저렴하게 시술 받아본걸로 만족합니다.

 

혹시 1-2주 지나고 효과가 더 생긴다면 정정글 쓸께요 ㅋㅋㅋ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