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 쇼핑리스트(과자 추천)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 올려요^^

 

얼마전에 후쿠오카 여행을 다녀왔어요.

일본은 비행거리가 짧아 부담 없어서 자주 가는 편인데요,

그중에서도 후쿠오카는 4번?5번?이나 다녀왔답니다^^

 

왜냐하면 후쿠오카 공항과 시내는 

지하철역으로 2정거장 떨어져있는 곳이라 접근성이 아주 좋거든요.

 

그리고 또하나, 하카타역 주변에 큰쇼핑몰과 백화점이 밀집되어 있어

쇼핑하기도 좋아요.

 

오늘은 제가 후쿠오카 여행다니면서 꼭 사오는것들과

아직 잘 알려지지 않은 맛있는 과자 추천드릴게요.

 

24년 1월, 후쿠오카 쇼핑리스트

후쿠오카 쇼핑리스트1

 

지난달 1월 여행갔을때 사온것들이예요.

이중에서 제가 제일 맛있게 먹었던 과자는 세븐일레븐에서 산 센베이 과자예요.

센베이 과자

 

위 사진 왼쪽에 있는 과자가 세븐일레븐 센베이인데,

새우,김,오징어 등 여러가지 맛이 들어있는데 그중에서 오징어맛 센베이가 맛있어요.

 

그래서 오징어맛 센베이만 들어있는 과자를 찾았는데

패밀리마트에 있어서 사서 먹어봤어요.

 

왼: 세븐일레븐 / 오: 패밀리마트

왼쪽이 세븐일레븐 센베이, 오른쪽이 패밀리마트 센베이예요.

패밀리마트센베이 생김새는 뾰족하고 색은 더 진해요.

세븐인레븐 센베이는 모양이 일정하지 않아요.

 

하지만 맛은 세븐일레븐 센베이 승!!

 

패밀리마트 센베이 단독샷!

패밀리마트 센베이 과자

 

크기와 생김새는 비슷하지만, 맛은 미세한 차이가 있어요.

세븐일레븐 센베이가 감칠맛이 더 좋고 오징어 향이 더 강해서

제입맛엔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남편은 둘다 비슷하대요 ㅋㅋㅋ)

 

세븐일레븐 센베이 만든 제조사가 어딘지 찾아봤는데

오징어 센베이만 따로 팔더라구요.

직구로 사먹기엔 너무 비싸서 다음 일본여행때 왕창 사올꺼예요.

 

23년 12월, 후쿠오카 쇼핑리스트

후쿠오카 쇼핑리스트2

 

작년 크리스마스때 후쿠오카 다녀왔을때 사온 아이템들 ㅋ

이번엔 실용적인것들만 사왔어요 ㅋㅋ

이중에서 젤 만족한 제품은 바로 변기세정제와 변기향수(?)

 

변기세정제

작은 튜브에 소량 들어있어 한번쓰고 버리기 좋아요.

  튜브입구가 변기에 닿았는데 대용량이였다면 보관하기 찝찝하잖아요ㅋㅋ

 

세정제는 겔 제형이고 변기에 꾹 눌러 짜주면 잘 붙어 있더라구요.

향은 진~한 장미향이예요.

세정에 짜놓으면 디퓨져 안써도 될정도로 향긋해요.

 

혼자쓰는 화장실이라 저는 두달정도 가더라구요~(대부분 회사에 있기때문)

 

변기 물내려도 잘 붙어 있는 세정제

세정제 짜놓고 바로 물 내려봤는데 안떨어지고 잘 붙어 있었어요

천원?이천원주고 샀는데 대만족입니다 ㅋㅋ

 

변기향수

 

또 화장실에서 사용하기 좋은 아이템인데요, 변기향수 ㅋㅋ

큰 볼일보고 이거 한방물 떨어뜨려 놓으면 아주 향긋하답니다.

다음사람 들어가도 부끄럽지 않아요 ㅋㅋ

 

제가하도 이거 좋다고하니까 회사 동료가 부탁해서 사다줬는데

완전 만족한데요.

이 동료는 집에서 고양이를 키우는데

고양이 응가를 변기에 버려도 화장실에 냄새가 지독하게 남아있대요.

이거 뿌리고나서는 불쾌하지 않다고 넘넘 좋아했어요. 

 

이 향수는 개당 6천원정도 했어요.

마트 생활용품코너에 있으니 꼭 하나 사서 사용해보세요!

 

23년 8월, 후쿠오카 쇼핑리스트

후쿠오카 쇼핑리스트3

 

작년 여름휴가때 후쿠오카에서 사온 아이템들인데요..

이중에서 제일 추천드리는건 바로, 쿠루메타이호컵라면!

 

돈코츠 라멘, 육수가 아주 진하고 인스턴트 라멘인데도 불구하고

건더기가 실해요!

컵라면 용기말고 그릇에 담아주면 집에서 만들었다고해도 믿을꺼예요 ㅋㅋㅋㅋ

그만큼 퀄리티가 좋은 라멘입니다.

 

주변 지인들 선물로 사다줬는데, 이 라멘 맛없다고 한사람 한명도 없었고

다들 극찬했어요^^

 

쿠루메타이호

내용물 찍은 사진이 없어서 영상 공유 드려요^^

https://youtu.be/a1kqDQeDI98?si=eJc9oP9XCtM7zJWC

 

 

엔화가 많이 남아있어서 면세점에서 구매해서 뜯어 먹었는데...허얼..

너무 맛있어서 뛰어가서 4개 더 사온 새우명란과자!

후쿠오카 면세점에서 구매한 새우과자

 

낱개 포장되어 있어서 나눠먹기 좋고 한국에 비슷한 과자가 없어서 선물하기도 좋았어요.

다들 맛있다는 반응 ㅋㅋ이럴때 뿌듯해요 ㅋㅋ

새우명란과자1

 

과자는 이렇게 생겼어요.

누룽지 씹는 식감에 새우100마리 갈아 넣은 맛 ㅋㅋ

새우명란과자2

 

선물하기 좋게 큰상자, 작은상가 두가지 버전이 있어요!

큰상자가 만원, 작은상자 6천원정도 했던걸로 기억해요.

 

이외 맛있는거 공유!

 

패밀리마트에만 파는 딸기,바나나,메론우유

제입맛엔 메론-딸기-바나나 순으로 맛있었어요.

과일이 정말 많이 들어있어요!

가격은 2천원 초반대

패밀리마트 딸기,메론우유

 

젤리중에 젤 맛있는 퓨레!

 

그중에서도 딸기맛이 제일 맛있어요.

다른맛보다 딸기맛이 제일 새콤달콤해요.

 

딸기맛은 품절인 매장이 많으니 보이면 무조건 사세요.

 

퓨레젤리

 

쫀득한 젤리를 좋아한다면 터프젤리 ㅋㅋ

턱 아작날수도 있으니 조심

정말 쫀~~~득해요

 

저는 포도맛이 제일 맛있었어요.

터프젤리

 

후쿠오카 여행가서 사온 쇼핑템들중에 제가 만족했던 상품 몇개 소개드렸는데요,

여행하다가 보이는 제품들 있으면 사서 먹어보시고 사용해보세요.

평타 이상은 할거예요^^

 

다음 여행가서도 좋은 제품있으면 공유 드릴께요.

놀러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