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동 곱창 맛집 (화려한 곱창)

요즘 곱창이 좋아져서

지난주엔 광명대창집, 어제는 천호동에 있는 화려한 곱창을 다녀왔어요.

 

원래는 천호동 대한곱창을 가려고했는데,

가는날이 장날이라고 문이 닫혀있더라구요.

 

근처에 신사소곱창을 갔는데 포장이 안된다고해서

다른집으로 이동.....

 

포기할만도 하지만 먹고싶은건 그날 꼭 먹어야되는 스타일 ㅋ

 

천호동 쭈꾸미 골목으로 전진,

입구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화려한 곱창'

 

밖에서 보니 사람들이 꽤 많이 있었어요.

괜찮은 집인가 반신반의하면서 들어갔어요.

 

늦은 시간이라 다들 볶음밥을 먹고 있어 곱창 비쥬얼은 못봤어요.

 

저는 한우곱창3인분,소막창1인분,특양1인분과 볶음밥을 주문했어요.

보통 주방에서 구워주는데 여긴 홀에서 굽더라구요.

 

어린 남직원,아주머니 직원분이 부위별로 나눠 호흡을 맞춰 착착 구워주셨어요.

엄마와 아들인가 싶을 정도로 사이가 좋아보였어요.

 

5인분과 볶음밥을 시켜 굽는데 시간이 쫌 걸렸어요.

 

꼼꼼하게 이중포장해주셔서 그런지 

차에서 이리저리 넘어졌는데 흐트러지지 않았더라구요.

 

일단 소곱창한입 먹어봤는데..와!!!!!! 맛있게 너무 잘 구웠어요.

소곱창 안에 곱도 많이 들어있구요!

 

소곱창
화려한곱창_소곱창

다른건 안먹어도 맛있겠구나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곱창이 다 똑같지 않냐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으실텐데,

그렇지 않아요.

 

얼마전에간 광명대창집에서 먹은 곱창은 정말 실망스러웠어요....

아무튼!

 

다음은 양과 소막창

서비스로 대창도 넣어주셨네요.

 

일단, 소막창...이거 왜이렇게 고소하죠?

씹을수록 고소한기름이 촥 돌면서 쫄깃쫄깃!

기름장에 찍어먹었는데 전혀 느끼함없었어요.

 

그리고, 특양

 

특양은 썰이 조금있는데요,,

직원분들이 포장하고 있을때, 사장님이 가게로 들어오셨는데

'특양 잘 구웠지?' '특양만 내가 한번 볼께~'

 

?? 보통 이렇게까지 안하시는데..

그래서 여기 안먹어봤지만 맛있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역시나! 특양 맛있어요.

결대로 잘 짤라서 특양의 특유의 오독오독 쫄깃한 식감이 살아있더라구요.

 

서비스로 넣어주신 대창도 완맛(완전맛있다)

소막창,특양
화려한곱창_소막창,특양

부추겉절이,파김치,김치도 같이 포장해주셨는데,

시원하고 깔끔한 맛이예요.

기름진맛을 확 잡아주더라구요.

파도 싱싱해서 아삭아삭했구요!!

화려한곱창 부추겉절이
화려한곱창_부추,파김치,배추김치

여기 볶음밥 재료 미쳤어요!

김치,날치알,떡,버섯,마늘,감자와 같이 볶아서

요리먹는 느낌이였어요.

떡이 들어있어서 먹는 중간중간 재미가 있어요.

 

(제가 몇입먹고 사진찍어서 모양이 흐트러졌...)

화려한곱창_볶음밥
화려한곱창_볶음밥

또, 특이했던점은 소스

보통 고추간장,기름장,양파장아찌 정도 넣어주시는데..

카레,양파시즈닝을 넣어주셨다라구요?

이유가 있었어요.

 

떡이랑 곱창이랑 찰떡!!!

떡에 양파시즈닝 찍어먹는게 진짜 맛있더라구요~

계속 흡입 ㅋㅋ

화려한곱창_소스
화려한곱창_소스

이렇게 찍어서 한입먹고 간장속에 있는 고추랑 먹으면..환상!

이거 꼭 드셔봐야해요.

진짜진짜 맛있어요!

화려한곱창_양파시즈닝
화려한곱창_양파시즈닝

먹는 내내 와..맛있네, 이집 또가야지

이런 생각하면서 먹었어요.

정리

이집은 직원분들, 사장님의 캐미가 좋아요. 사장님이 직원분들 잘 챙긴다는 느낌이 받아서 더 좋았어요.

그래서인지 가게 분위기도 좋고 친절하시구요. 

 

한우소곱창1인분21,000원. 냄새없고 곱 많이 들어있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역시, 한우소곱창!!

특양 25,000원, 소막창은 20,000원 볶음밥3000원으로 가격은 다른집과 비교했을때 비싸거나 싸지않은 정도.

서비스로 콜라 2캔도 넣어주셨어요.

 

재방문의사 있구요. 다음에는 식당에서 바로 구워서 먹어보고 싶네요.

 

이상으로 내돈내산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D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