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트리 마스크팩 (반신욕 루틴)

일주일중 제가 가장 좋아하는 시간!

바로, 반신욕하는 시간!!

 

금요일 저녁 퇴근하고 뜨듯한 물에 몸을 푹~담그면

일주일동안 쌓였던 피로가 싸~악 풀려요.

 

오늘은 제가 매주하고 있는 반신욕 루틴과

듀이트리 마스크팩을 어떻게 사용하고 있는지 이야기해볼께요.

 

반신욕
반신욕

 

반신욕, 그리고 효과

반신욕, 말처럼 몸에 반만 담그는 목욕!

자신의 체온보다 조금 높은 온도에 배꼽아래까지만 담그는걸 반신욕이라고하죠.

반신욕을 통해 신진대사를 촉진시켜 땀을 배출하고, 혈액순환을 원할하게해줘요. 여름에는 덥기때문에 반신욕을 안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잦은 에어컨 사용으로 몸이 냉해지는것을 반신욕으로 해결할 수 있고, 여름에는 땀을 많이 흘리기때문에 샤워보다는 반신욕을 통해 몸에 있는 불순물을 빼주는것이 좋아요.  

 

반신욕에 사용하는 제품들

좋은 향을 맡으면 기분도 좋아지잖아요? 그래서 저는 반신욕할때 입욕제를 사용해요. 배쓰쏠트, 버블배쓰, 오일 등등

오늘은, 자연에서 얻은 허브와 식품성 에센셜 오일을 주성분으로하는 독일 1위 '크나이프 버블배쓰'를 사용했어요.

얼마전 향별로 4개를 구매해서 돌아가면서 쓰고 있어요. 이제품은 따뜻하고 포근한 꽃향기!

저는 거품이 풍성한걸 좋아해서 한번 사용할떄 100ml정도는 넣는것 같아요.

크나이프 버블배쓰
크나이프 버블배쓰

그리고, 반신욕할때 얼굴이 건조해지기 때문에 마스크 팩을 항상 붙이는데요, 얼마전 유튜브에서 보고 구매한

'듀이트리 뽑아쓰는 마크팩' 

올리브영 할인할때 개별포장되어 있는 마스크팩을 구매해서 사용했는데 일주일에 한번씩 사용하다보니 그 돈도 무시 못하겠더라구요~ 그래서 선택한 뽑아쓰는 마스크팩

하나씩 뜯을 필요없어서 편하구요, 성분도 착해서 앞으로도 이 제품으로 정착할 예정이예요~

듀이트리 뽑아쓰는 마스크팩
듀이트리 뽑아쓰는 마스크팩

뽑아쓰는 팩이라 한번에 여러장이 나오는거 아니야? 이런생각하실 수 있는데요.. 저도 그랬어요.

그렇지만 이 제품은 한번 뽑을때마다 한장씩 나와서 스트레스 받지 않더라구요 ㅋㅋ

영상으로 보시죠!

 

듀이트리 뽑아쓰는 마스크팩

한장씩 잘 나오는거 보셨죠? 이렇게 들어있는 집게도 하나씩 뽑아서 얼굴에 붙여주고 반신욕 시작~

평균 20분정도 반신욕을 하는데 그 때까지 얼굴이 건조해 지지 않아요. 떼어낸후에도 얼굴이 촉촉해요.

 

팩 사이즈는 여자 평균 사이즈로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답니다. 붙인 모습도 첨부!

듀이트리 뽑아쓰는 마스크팩
듀이트리 뽑아쓰는 마스크팩

제 얼굴에는 조금커서 옆면이 조금 남아요. 그래서 앞쪽으로 접어주죠. 어차피 씻을거라 많이 신경쓰이는 부분은 아니예요.

듀이트리 뽑아쓰는 마스크팩
듀이트리 뽑아쓰는 마스크팩

저는 이렇게 20분정도 붙였다 샤워 후 떼어낸뒤 가볍게 물로 한번 헹궈줘요. 

반신욕할때 마스크팩 했을때와 하지 않았을때 얼굴의 건조함 차이가 확연히 나타나기 때문에 저는 매주 이런 루틴으로 반신욕을 즐긴답니다!

 

여러분도 반신욕을 즐기신다면 저같은 루틴으로 해보시는거 추천드려요~반신욕 후 피부가 촉촉하답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구매한 품목 공유해요. 신규가입하면 50% 할인받을 수 있으니 꼭 홈페이지에서 구매하세요. 

저도 가격비도 다 해봤는데 이렇게 사는게 제일 싸더라구요! (홍보x내돈내산입니다.23,800원에 구입)

주문내역
주문내역

반신욕하고 피로 풀어보세요~ 감사합니다:D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