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센스 (HEM인센스_더문_THE MOON, LA LUNA)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즐겨 쓰는 인도 NO.1 인센스 '인도 프리미엄 아로마 인센스 HEM'

공간을 바꾸는 은은하고 부드러운 향!

 

사진 : 헤븐센스, HEM인센스

저는 냄새에 민감한 편이라 제품을 선택할때 향이 차지하는 비중이 95%이상인것 같아요.

예를들어, TEA,샴푸,바디로션,비누,주방세제 등등 구매할때에도 향이 좋은것으로 선택해요.

좋아하는 냄새를 맡으면 기분이 좋아지거든요.

 

번외로 제가 좋아하는 에센셜오일들이예요~

에센셜오일
제가 좋아하는 에센셜오일

본론으로 들어가서, 지난 주말 칫솔꽂이를 사러 모던하우스에 방문을 했어요.

아시겠지만 모던하우스는 개미지옥이잖아요 ㅋㅋ 볼거리들이 너무 많아요~

 

여기저기 둘러보고 좋은 냄새가 나는 곳으로 발걸음을 옮겼죠.

방향제, 비누, 초를 구경하는데, 그 옆에 'HEM인센스'가 똭!

 

킁킁 냄새를 맡았는데 제 맘에 쏙 드는 냄새는 '더문' , '찬단'

냄새로 골랐는데 더문은 베스트 셀러더라구요 ㅋㅋ 역시 코는 못 속여

 

HEM 인센스
HEM 인센스

찬단과 더문 콘이예요. 스틱은 그전에 피우던 나그참파구요~

저녁먹고 새로산 HEM 인센스 더문을 피워봤어요!

 

 

갑자기 왜 곱창 이미지냐구요? 그날 저녁 집에와서 곱창을 구웠거든요.

곱창 집에서 구우면 냄새 정~말 안빠지잔아요?

그래서 HEM인센스 콘을 피웠죠~

 

어, 근데...나그참파는 일반 향 냄새가 가깝다면,

HEM인센스는 향이 더 많이 들어간 냄새가 나더라구요.

아로마와 남자 스킨냄새!

 

인센스 구매하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상자에서 나는 냄새가 좋아서 구매해 피워보면

'윽, 이게 머야..절에서 나는 냄새잖아'

라고 느끼시는 분들 많았을텐데요.... HEM은 달라요~

 

인센스는 가까이에서 맡지말고 멀리서 은은하게 퍼지는 냄새를 맡아야 진가를 알 수 있잖아요?

인센스 향 정말 싫어하는 남자친구가 이 냄새를 방에서 맡았는데, '어? 이거 무슨냄새야?' 라고 하더라구요.

그 만큼 인센스 냄새 싫어하시는 분들도 좋다고 느껴지는 향이예요~

인센스 콘이 다 타는 시간은 10분~15분 정도 되는것 같아요.

적지않은 시간동안 인센스를 태우기 때문에 인센스 태우실땐 꼭 창문을 열어주세요!

그래야 은은하게 나는 인센스향을 즐기실 수가 있어요.

(안그러면 켁켁 댈수 있어요 ㅋㅋㅋ연기가 정말 많이 나거든요~)

HEM인센스
HEM 인센스 콘

HEM 인센스는  입문자분들이 태우기 좋은 인센스라고 생각해요.

고민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HEM더문 추천드릴께요.

 

감사합니다 :D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