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올렛 주사 (울쎄라,이중턱제거)

브이올렛 주사 맞았어요!

브이올렛
브이올렛

나이드니까 얼굴이 자꾸 흐르는건 저만 그런가요?

코로나로 2년동안 피부과를 못 갔더니

잡티도 많이 올라오고, 살도 많이 졌어요.

 

특히, 이중턱!!!

 

윤곽주사,브이캣 주사로 유명한 손유* 클리닉에

가격문의 남겼는데..비싸더라구요ㅠ

 

한방에 드라마틱한 효과가 뭐가 있을까...

검색하다가 '브이올렛'이라는 주사가 이중턱제거에 효가가 좋다고하길래

피부과 전문의가 있는 병원을 찾아봤어요.

 

사실, 그전에는 피부과 장비 많은 곳으로 다녔는데,

알고보니 피부과 전문의가 아니더라구요ㅠ

 

그래서 이번엔 피부과 전문의가 있는 병원을 검색해서 찾아갔어요.

 

역시!!!

피부층 (표피,진피,피하지방,근육 등등)에 적합한 레이저가 무엇이고

어디에 효과가 좋은지 친철하게 설명해 주시더라구요.

그리고, 레이저나 필러, 보톡스 같은거 많이 권하지도 않고,

수술하지 않는 이상 드라마틱하게 효과가 나타나는 레이저는 없다고

솔직히 말씀해주셨어요.

노화는 오지만, 레이저 관리로 서서히 막을 수는 있다면서~

 

암튼, 전문의의 설명은 뭐가 달라고 다르네요ㅋㅋ

 

제가 받은 시술은 울쎄라100샷, 브이올렛 주사 (앰플1개)

울쎄라 : 리프팅과 주름 개선 효과

브이올렛 : 지방세포 반영구적 파괴, 파괴된 지방세포 자리에 콜라겐 생성, 저침예방

 

울쎄라 엄~청 아프다고해서 수면마취 가능한지 물었는데,,

그렇게까지 하면서 시술받는거 비추하신대요 ㅋㅋ

 

100샷은 참을 수 있으니까 참아보래요 ㅋㅋ

 

1. 마취크림 도포 20~30분쯤 지났던것 같아요.

울쎄라,브이올렛 마취
마취크림

2. 울쎄라100샷 + 브이올렛 앰플 시술 직후예요. 목이 볼록하게 올라왔어요.

   울쎄라..생각보다 참을 만 했어요. 효과 좋으면 또 받으려구요 ㅋㅋㅋㅋ

울쎄라,브이올렛
시술 직후

3. 쿨링팩으로 마무리

쿨링팩
쿨링팩

4. 하루경과.. 주사 바늘 꽂았던곳에 멍이 살짝들었고 많이 부어있어요.

브이올렛
브이올렛 주사 후 1일 경과

5. 브이올렛 주사 맞은 후 일주일간 그 부위가 얼얼하고 부기가 있다고 합니다.

   많이 부어있네요 ㅠ

브이올렛 2일 경과

6. 3일 경과한 날 아침이예요. 부기가 많이 빠졌어요. 그렇지만 아직 얼얼한 느낌과 이물감은 느껴지네요.

브이올렛
브이올렛 3일 경과

브이올렛 주사 맞고 2주 또는 한달정도 뒤에 지방 감소된걸 확인 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생각보다 빨리 부기가 가라앉고 있는 것 같아요!

 

한달 뒤 어떤모습인지 또 보여드릴께요^^

 

마지막으로 울쎄라 정품인증 스티커예요.

100샷맞아서 50샷2장 받았구요.

울쎄라 앱 깔고 큐알인증하면 포인트 쌓인다고하네요.

 

이렇게 스티커를 제거하면 안에 큐알 이미지가 들어있답니다^^

 

그럼 한달 뒤에 다시 만나요^^

 

내돈내산
5개월 할부 인증샷 ㅋㅋ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