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부르켓 L:ABRUKET (방향제,입욕쏠트)

라부르켓

라부르켓 브랜드는 스웨덴 서부 해안에서 탄생한 자연주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입니다. 라부르켓은 '자연을 바탕으로 혁신을 추구한다'라는 철학을 상품에 담았다고 합니다.

 

제가 라부르켓이라는 브랜드를 처음 접한건, 방이동에 한 빵집에서인데요..

화장실에 있는 손세정제를 썼는데 향이 너무 좋은거예요, 제가 좋아하는 풀냄새! 그래서 같이 있던 언니한테 '핸드워시냄새 너무좋아 이솝냄새야, 어디꺼지?'  물었더니 '저거 라부르켓이잖아~ 저기꺼 향 좋아, 성분도 좋고' 이러는거예요. 

라부르켓? 화장품브랜드 많이 안다고생각했는데, 아니였나봅니다 ㅋㅋ집에와서 폭풍검색했죠. 

가격은 저렴한 편은 아니였어요. 핸드워시 250ml에 5만원정도....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매장가서 제품별로 향도 맡아보고 구매하기로하고 온라인에서는 눈으로 구경만했어요.

 

라부르켓 방향제

 

그러다가 더현대서울을 가게됐는데 1층에 라부르켓이 딱!있는거예요. 이것저것 향도 맡아보고 구경하다가 제 눈에 들어온건 방향제와 입욕쏠트!

 

사실 방향제는 용량대비 가격이 괜찮아서 바로 사야겠다고 맘먹었어요 ㅋㅋㅋㅋ1000ml 4만5천원

탬버린즈912를 사용하고 있었는데 탬버린즈는 250ml에 4만2천원이였거든요...

향은 라벤더향! 완전히 썩 맘에 들진 않았지만 가격이 매력적이라 샀어요.헤헤

라부르켓
라부르켓 방향제,입욕쏠트

인증샷!

라부르켓 방향제 구매하시면 스프레이는 사은품으로 줘요^^ (사진은 예쁘게 찍으려고 빼고 찍었어요)

 

라부르켓 입욕쏠트(입욕제)

다음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입욕제! 무조건 일주일에 한번은 욕조에 물담아 놓고 목욕을 해서 입욕제 진짜 좋아해요.

좋은 향 물에 풀고 몸담그면 그만한 힐링이 없는것 같아요 ㅋ

라부르켓 입욕쏠트향은 딱 시원한 허브향! 제가 구매한 입욕쏠트 이름은 '씨 쏠트 배스 메리골드 오렌지 제라늄'

이름에 성분이 다 들어있는데요, 피부진정 및 보습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버블배스의 경우 물에 들어갔다 나와서 때를 밀려고하면 몸이 미끌거려서 다시 비누칠을 해야되는데요, 입욕쏠트는 그정도의 미끌거림은 없어서 바로 때를 밀 수 있는게 장점!!

라부르켓 입욕쏠트
라부르켓 입욕쏠트

뚜껑을 열어보면 말린 씨앗들과 꽃잎들이 있는데요, 이대로 물에 넣어도 되긴하지만 저는 욕조 청소편하게 하려고 다이소에서 파는 다시마팩에 넣어서 사용해요 ㅋㅋ꿀팁이죠?

한번 사용할때 밥숱가락정도 되는 크기로 3스푼정도 넣어주는데 이정도만 넣어줘도 욕실에 향기가 가득찹니다.

이 입욕쏠트의 가격은 450g에 37,000원이고, 소금은 자연유래 성분의 씨쏠트라고하네요.

사용하고나서 알러지 반응은 없었구요, 다른 입욕쏠트에 비교하자면 입자가 작은 편입니다. 참고 부탁 드려요.

 

라부르켓 방향제와 입욕쏠트 리뷰에 대해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D

 

후기 정리

라부르켓 방향제

가격 : ★★★★★

만족도 : ★★★☆☆

재구매의사 : X (용량이 너무 많아서 질렸음 ㅋㅋ)

 

라부르켓 입욕쏠트

가격: ★★★☆☆

만족도 : ★★★★☆

재구매의사 : O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