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트롤리, 이동식 편의점

이케아 트롤리

이케아 쇼핑리스트, 이케아 추천템, 이케아 갔는데 안사오면 후회하는 '이케아 트롤리'

 

이케아 트롤리

 

이케아 트롤리는 자취생들이나, 아기있는 주부들이 기저귀 선반으로 사용하려고 많이들 구매한다고 들었어요.

그렇지만 저는, 과자 보관용으로 구매했지요 ㅋㅋ

 

저는 거실이 아닌, 작은방에서 영화보는걸 좋아하는데요, 작은방에는 테이블이 따로 없어서 과자나 음료수

먹기가 불편해서 뭐, 좋은 아이템 없나 고민고민 했었죠.

 

심심할때 광명 이케아 자주가곤하는데요, 거기서 트롤리 보고 '저거다!!' 바로 GET

 

집에 오자마자 과자를 전부 꺼내서 트롤리에 차곡차곡 쌓아봤는데, 오~너무 좋아요.

바퀴가 달려있어서 작은방, 안방, 거실 어디든 갈 수 있고 철제로 되어있어 튼튼하고 세칸으로 구분되어

있어 과자 크기별로 정리하기도 편하구요.

 

특히, 중간칸은 빈백에 앉았을때 과자 꺼내먹기 딱 좋아요!!

 

이케아 트롤리 가격은 3만2천원? 그정도 했던것 같아요. 처음에 살땐 남자친구가 사지말라고 말렸는데,

지금은 남자친구가 더 좋아해요 ㅋ (싼거 좋아하거든요 ㅋㅋ)

이케아 트롤리
이케아 트롤리

 

이케아 트롤리 구매 할까말까 고민하신다면 '추천합니다' 가성비 좋은 아이템이예요.

 

이케아 트롤리 구매 후기 남겨봤는데요, 도움 되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D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