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갈비본점, 바다쏭

송도갈비본점

지난주 인천 연수구에 위치한 '송도갈비본점'에 다녀왔습니다.

 

근처 지나다닐때마다 다음에 한번 가보자!라고 했었는데, 바로 그날이됐습니다.

 

입구부터 스케일이 다른 송도갈비본점! 주차장도 엄~청 넓구요, 조경도 진짜 잘되어 있었습니다.

 

송도갈비본점
송도갈비본점

이 사진은 식당입구 들어가기전에 찍은거구요, 작은 산이 하나가 딱~있더라구요 ㅋㅋㅋ

해 질 저녁시간에 방문해서 찍은사진이라 조금 어둡네요 ; 그날 비도 살짝 내렸어요 ㅠ

 

계단이 만들어져있는데 지금은 안전상 문제로 입구가 막혀있으니 이점 참고해주세요. 보기보다 높아요 ㅋ

 

이제 먹으러 가볼까요!

송도갈비본점
송도갈비본점 메뉴

메뉴판이구요, 저희가 먹은건 '양념본갈비' 참고로 한우는 아닙니다. 한우면 두배겠죠 ㅋㅋㅋ

생갈비로 먹을까 고민했는데, 양념으로 주문!

송도갈비본점 양념갈비
송도갈비본점 양념갈비

반찬은 한정식 집에서 많이 나오는 반찬들이였구요 , 튀김, 잡채, 샐러드, 장아찌, 상추겉절이,깔끔한 동치미 등등

전반적으로 맛있습니다. 튀김은 바로 튀겨서 주셔서 바삭했어요.

 

양념갈비엔, 양념꽃게 아니겠어요? 그래서 꽃게장도 시켰습니다. 자세히 읽어보니 바로 무쳐서 주는거라네요.

그래서인지 맛이 깔끔했습니다. 비리지도 않고 그치만 양이 너무 적어서 비켜드시는건 비추!

 

결론

본론으로, 양념갈비 맛본 후기는요... 또 찾아갈것같진않다 ㅋㅋㅋㅋㅋ

저희 회사근처 화사랑화로구이가 더 맛있네요..거긴 돼지갈비 만구천원인데 식감도 훨씬좋고 고기도 두껍고

반찬도 비슷하게 나옵니다 ㅋㅋ 

궁금했던곳이니 가본걸로 만족! 딱 그정도예요. 암튼 한끼 잘 먹고 왔습니다.

 

그리고.. 

바다쏭

식당을 나오면 옆에 보이는 바다쏭카페

 

식사 후 10%할인 쿠폰주셔서 일단 들어가봤죠.  예쁘죠?

바다쏭
바다쏭

바다쏭카페가 생각보다 괜찮더라구요. 빵종류도 꽤 있고. 차만 마시러와도 좋을 것 같습니다.

10%할인쿠폰줬으니 써야죠 ㅋㅋ 빵두개 골라 계산하려는데, 어?

빵 가격상관없이 5개 구매하면 15,000원에 살수 있대요!!!!!!! 그럼 무조건 5개 사야죠 ㅋㅋㅋ

바다쏭
바다쏭 빵

왜 4개지? 하나는 제가 차에서 바로 먹어 버렸습니다ㅠ

 

저기 보이는 소세지빵 진짜 맛있어요!!! 할라피뇨가 올라가 있어서 느끼한 맛을 잡아줍니다.

소세지도 통통 육즙콸콸, 마지막 한입은 서로 먹겠다고 남친이랑 힘겨루기 했어요 헤헤

 

조금 특이한 플렛즐도 있는데요, 마늘빵 맛이구요, 동그란 빵속엔 크림치즈가 들어있습니다.

송도갈비의 부족함은 바다쏭이 채워줬습니다. 바다쏭 카페는 추천이예요.

 

오늘은 인천에서 유명한 송도갈비본점에 대해 리뷰해봤는데요, 도움되셨길 바랍니다^^

 

공감,구독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