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샤브하우스 (잠실 소피텔)

모던샤브하우스를 다녀왔어요.

잠실 KT빌딩, 소피텔 호텔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동생이 제 생일이라고 저녁 사주겠다고 해서 가게 됐는데요,

샤브샤브를 53,000원에??

너무 비싸서 다른 곳으로 가려고 했지만

주변 지인들이 맛있다고 한 번가 봐도 좋다고 해서 가기로 했어요.

 

그리고 좋은 점은 고기와 채소가 무한리필!!!!

모던샤브하우스
모던샤브하우스

퇴근하고 오후 8시에 도착했는데 꽤 많은 사람들이 식사하고 있더라고요.

 

지하주차장에서 식당 입구까지 고급스러움이 느껴졌고요

입구 들어갔는데, '여기가 샤브샤브식당이라고?' 할 정도로

분위기가 좋았어요.

 

호텔 안에 있는 고급 레스토랑 같은 느낌!

천장 층고도 높고 밤에 보는 석촌호수 뷰는 더 분위기 있게 느껴졌어요.

모던샤브하우스
모던샤브하우스 내부

저희는 창가 자리로 배정받아서

석촌호수를 보면서 식사를 했답니다.

 

먼저, 식사 세팅과 태블릿, 그리고 소스에 넣어 먹는 토핑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주문은 태블릿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별도의 주문 벨은 없었고요.

자리에 앉으면 직원분이 주문하는 방법과

소스 먹는 방법을 설명해줘요.

 

모던샤브하우스
모던샤브하우스 석촌호수 뷰

육수는 8가지로 1가지 선택해서 드시고

육수에 어울리는 식사로 마무리할 수 있어요.

모던샤브하우스
모던샤브하우스 육수

저희는 스키야키 육수를 선택했어요.

 

다들 아시는 간장 육수 맛이에요.

고기가 무한리필이라 기대 안 했지만,

와~ 돼지고기도 입에서 살살 녹고 전혀 퍽퍽하지 않았어요!

 

아래 이미지에서 왼쪽이 돼지, 오른쪽이 소고기예요.

색깔 보면 아시겠죠??

 

직원분이 돼지고기를 먼저 먹고 소고기를 먹으라고 안내해줘서

돼지고기를 먼저 먹어봤어요!

 

아주 얇게 썰여 있어 육수에 넣고 몇 번 흔들면 바로 먹을 수 있어요.

 

모던샤브하우스
모던샤브하우스 고기

소스에 넣어먹는 토핑 소개를 깜빡했네요.

 

참깨 드레싱에 넣어먹는 다진 마늘

간장 소스에 넣는 매운 고추

그리고 양쪽 모두 취향에 맞게 넣어먹는 실파

 

참깨 드레싱에 다진 마늘 넣어 먹는 건 처음이었는데

참깨 드레싱만 먹었을 때 느끼함을 마늘이 싸~악 잡아줘서

집에서도 이렇게 해 먹어 보려고요!!!

 

모던샤브하우스
모던샤브하우스 소스토핑

육수는 1번 바꿀 수 있는데요, 추가 비용이 들어요. 만원 ㅠ

사실 이건 모르고 바꿨는데 나중에 테블릿 보니까 적혀있더라고요.

알았으면 안 시켰는데 ㅠㅠㅠㅠ

 

두 번째 육수는 토마토!

토마토 육수를 먹고 나면 식사로 파스타를 만들어준대요.

 

토마토 육수에 생 토마토 1개를 넣어주는데,

직원분이 생토마토를 으깨주는 줄 알았는데 그냥 먹는 거래요ㅋㅋ당황 ;

저희가 으깨 먹었어요

 

토마토 육수는 제 입맛에는 안 맞았어요

뭔가 케첩에 고기 찍어먹는 느낌이랄까..

다 먹고 난 뒤에 파스타는 생각보다 괜찮아서

파스타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도전해보는 것도 좋을 듯요

파스타는 딱 1인분으로 둘이 마지막 식사로 먹기에 적당한 양이였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나온 후식!

유기농 아이스크림

블로그로 찾아봤을 땐 딸기 아이스크림이었는데

이건 그때그때마다 바뀌나 봐요.

저희는 키위+파인애플 아이스크림이었어요.

 

정말 생 과일을 얼려먹는 듯한 느낌이 들었고

많이 달지 않아서 아이들이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모던샤브하우스
모던샤브하우스 후식

정리

성인 인당 53,000원

무한리필이라는 점과 매장 분위기, 그리고 고기 상태가 좋아 샤부샤부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저희는 기본으로 제공되는 고기 4판과 추가로 소고기 2판을 시켜먹었는데 그 이상은 못 먹겠더라고요 ㅋㅋ

식사로 나오는 것도 육수마다 다르기 때문에 골라먹는 재미가 있고요, 두 가지 육수를 먹어보고 싶다면 한 가지 육수를 먹고

식사까지 달라고 해서 드신 다음 육수를 바꿔주세요.

어차피 추가 비용 나오는데 뽕은 뽑아야죠 ㅋㅋ저희는 그것도 모르고 일본전골 소스에 나오는 볶음 가락국수를 못 먹었어요 ㅠ

잠실 분위기 좋은 샤부샤부 집을 가고 싶다면, 모던 샤브 하우스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D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