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삼립 공식직영몰 (포켓몬빵 살 수 있는 곳)

SPC삼립 공식 직영몰

포켓몬빵, 이게 뭐길래 오픈런까지!!
편의점, 슈퍼 입구에서 제일 많이 보이는 문구, "포켓몬빵 없습니다." "포켓몬 빵 사러 여기까지 왔구나, 자 그럼 다음 편의점으로. 다 팔렸단다" ㅋㅋㅋㅋㅋㅋ

도대체 포켓몬빵이 뭐길래 오전 8시에 150명이나 줄을 서서 기다리는 겁니까?

포켓몬빵 안에 들어있는 '띠부씰'을 모으기 위해서겠지요. 포켓몬빵은 16년 만에 재출시했는데 40일 만에 1000만 개가 팔렸다고 합니다. 정말 대단하지 않나요?

저희 어릴 적엔 슈퍼 가면 많이 쌓여있었는데 ㅋㅋ(우린 빵을 먹기 위해 샀고 스티커는 재미로 뜯어봤는데)

포켓몬빵

SPC 삼립 공식 직영몰에서 포켓몬빵을 살 수 있게됐는데요 포켓몬빵은 '7종 10 봉지' '랜덤 배송'이고, '가격은 15,000원'입니다.배송은 무료구요.
SPC삼립 공식 직영몰에서 포켓몬 빵을 살 수 있는데 시간은 오전 11시이고, 1인 1개만 구입 가능하고 주소지가 같으면 통보 없이 자동 취소해요.
(허니버터 칩 사태가 생각나는군요)


삼립은 포켓몬빵 품귀현상을 해소하고자 SPC 삼립 공식 직영몰을 운영했는데, 온라인에서도 역시 품귀현상 발생은 여전하네요.
제가 들어갔을 때도 SOLDOUT이네요;;
포켓몬빵은, 드라마 '스물다섯스물하나'에서도 여자 주인공이 빵을 먹고 띠부씰을 모으는 장면이 나와 판매가 더 급증했다고 하네요.

아래 SPC 삼립 공식 직영몰 링크 공유드립니다.

 
 

삼립 돌아온 포켓몬빵 7종 10봉 랜덤배송 (고오스 파이리 피카츄 로켓단초코롤 꼬부기 디그다 푸

[SPC삼립 공식직영몰] SPC삼립 본사에서 직접 운영하는 쇼핑몰입니다.

brand.naver.com

 

포켓몬빵 방탄소년단 RM_사진:엔터테인먼트

포켓몬빵을 사기위해 방탄소년단 RM도 편의점8군데를 돌아다니면서 포켓몬 빵을 샀대요 ㅋ 인스타그램에 띠부씰 모은 거 피드 올렸는데,
가장 인기 있는 '이상해 씨'와'이브이'도 가지고 있네요. (이상해 씨는 중고거래에서 5만 원에 거래되고 있대요;;)

띠부씰의 종류

띠부씰의 종류는 총 159개라고 합니다.
피카추 라이츄 파일 꼬부기 버터플 야도란 피존 투 또가스, 잠만보 리자몽 질퍽이 탕구리 노래 가사에 나오는 띠부씰 ㅋㅋ
그중 뮤 A, 뮤 B와 뮤츠 A, 뮤츠 B도 5만 원에 거래되고 있는 희귀 템이라고 하네요.
피카추는 말할 것도 없죠. 중고거래에서 10만 원에도 거래된대요;;;

포켓몬빵 띠부씰

포켓몬 빵 인질극

포켓몬빵 품귀현상을 이용한 마케팅이 속출하고 있는데요,
허니버터 칩 때와 마찬가지로 끼워팔기를 하고 이번에는 호텔 숙박 이벤트에도 등장했다고 합니다.
모 호텔 숙박권을 사면 포켓몬빵 2개를 준대요 ㅋㅋ 주객이 전도된 느낌이죠.

포켓몬 빵을 사기위해 어디까지 가야하는거죠? ㅋㅋ

이번 주 내로 디저트류인 '포켓몬 스위트 디저트'가 출시된다고 하는데, 여기 안에도 띠부씰이 들어있다고 하니 띠부씰 모으시는 분들은 슈퍼나 편의점에서 포켓몬 디저트가있는지  눈여겨보셔야겠습니다 ㅋㅋ

이상으로 포켓몬빵 살 수 있는 곳,SPC삼립 공식직영몰에 대한 피드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D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